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국어 상담

국어 상담

상담 게시판

> 국어 상담 > 상담 게시판


직장에서의 언어예절 - 압존법

주성원 2014-08-11 조회수 1,091
"김부장님, 이과장님은 화장실 갔습니다"와
"김부장님, 이과장은 화장실 갔습니다"

어느 것이 올바른 표현방법인가요?

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댓글입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