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주제 | 게시일 | 조회수 |
|---|---|---|
| [공지]이 게시판은 일상적인 한국어 생활에서 생기는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는 곳입니다. | 2025.09.06 | 2,124 |
| 어묵의 어원에 대해서 |
2026.06.09 | 7 |
| “피드백”을 우리말로 어떻게 바꿔 쓸 수 있나요? [1] | 2026.06.04 | 20 |
| “되다”와 “돼다” 중 어느 표현이 맞나요? [1] | 2026.06.04 | 24 |
| 것인지 건지 줄임말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| 2026.05.31 | 34 |
| “-므로”와 “-ㅁ으로”는 어떻게 구분하나요? [1] | 2026.05.28 | 30 |
| “이슈”를 우리말로 바꾸면 어떻게 표현할 수 있나요? [1] | 2026.05.28 | 35 |
| “금세”와 “금새” 중 어느 표현이 맞나요? [1] | 2026.05.22 | 61 |
| “지”는 언제 띄어 쓰고 언제 붙여 쓰나요? [1] | 2026.05.22 | 50 |
| “-던”과 “-든”은 어떻게 구분하나요? [1] | 2026.05.22 | 50 |